> 프랜센터 > 프랜센터안내



프랜차이즈 사업 협업을 위한 최적의 공간 '프랜차이즈 협업 센터(FCC)' 확장 오픈!


‘입주사 업종에 맞는 가장 최근 핵심 예비창업자 DB 매월 500개씩 제공’
가맹점모집 협업하며 발빠르게 움직일수 있는 편리한 교통 시설 강남역 위치
신생 프랜차이즈 본사 및 지방소재 가맹본부 등 프랜차이즈 창업경영 컨설팅사에 안성맞춤



공정거래위원회에 등록된 프랜차이즈 본사 5,000여개 그리고 가맹사업을 준비중인 사업자들이 늘어나며 이들이 가장 먼저 고민하고 부딛히는 일은 협업 할 수 있는 사무공간을 찾는 일이다.

최근 1인 기업과 쇼핑몰 창업 등 다양한 창업의 바람을 타고 많은 소호사무실이 생겨나고 있지만 정작 프랜차이즈 경영컨설팅사, 가맹본부,창업 컨설팅사를 위한 특화된 공간은 그리 쉽게 눈에 띄지 않는다.

특히 본사를 지방에 두고 있는 ‘가맹본부’의 경우 서울 및 수도권을 중심으로 활동 영역을 넓히는 것이 그리 녹록하지많은 않을 터. 이러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본부를 위해 생겨난 공간이 바로 '프랜차이즈 협업 센터'다.
 
가맹 본사 경영 컨설팅을 하고 있는 ‘프랜차이즈ERP연구소’에서 운영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협업 센터>는 ‘지방소재 프랜차이즈 가맹본부’는 물론 신규로 가맹사업을 추진 중에 있는 ‘초보 프랜차이즈 기업’, 별도의 가맹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가맹사업 전담조직’등 신규 가맹점 모집 업무를 전담하고 있는 ‘가맹점 영업조직’, 해외 프랜차이즈 기업의 ‘한국지사’ 또는 ‘한국법인’에 그야말로 안성맞춤인 공간이다.


여기에 프랜차이즈 창업 및 경영 컨설팅을 하고 있는 프랜차이즈M&A거래소,프랜차이즈기업 전문 하나회계법인, 특수상권전문가, 직/가맹점개발전문가, 프랜차이즈전문교수,가맹거래사, 창업컨설턴트, 공인중개사,변호사, 변리사, 회계사, 세무사, 법무사,노무사,홍보마케팅사,디자인사, 인테리어사,식자재 및 물류회사,프랜차이즈 전문 컨설팅사등이 입주 및 협업을 이루어 상호간의 시너지 효과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가장 작은 1인 사무공간을 비롯해 2, 3, 4~5인용 사무실이 있어 필요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며 공용OA기기가 구비되어 언제든지 각각의 업무에 사용이 가능하다. 또, 회의실, 접견실, 교육장, 창업카페 등이 준비되어 있어 회의나 미팅 공간의 부담 없이 안락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  '프랜차이즈 협업 센터'라는 이름에 걸맞게 입주사의 1차 목표인  '매장수 100개', '년매출 100억원', '년영업이익 20억원' 달성과 투자유치 및 M&A 및 IPO등록이라는 2차 목표를 이루기 위해, ‘입주사 업종에 맞는 가장 최근 핵심 예비창업자 DB 매월 500개씩 제공’, '신규 가맹점 모집업무 지원 및 프랜차이즈 전문 경영자문'등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되어 프랜차이즈 가맹본부를 위한 최적의 서비스가 제공되며 최적의 임대료로 사무실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 또한 빼 놓을 수 없다.


현재 강남역 4번출구 5분거리 실평수 72평 운영중이며, 다가오는 3월에 한개층을 더 확장하여 오픈한다. 당신의 창업과 프랜차이즈 사업의 첫걸음에 디딤돌이 되는 든든한 공간과 파트너를 찾는다면 지금 바로 'FCC'의 문을 두드려보자.


‘프랜차이즈 협업 센터’의 입주문의 및 신청은 02-6415-8610 으로 전화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