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하다가 프랜차이즈M&A거래소,FMX를 알게 되었다며 지방에서 한식점을 운영중이라며 제품군의 70%가 갈비탕과 갈비찜이 주메뉴이며 그외 육회,꼬리찜등이 있고 밑반찬으로 김치를 메인으로 운영중에 있다고 연락이 왓습니다.
화학 조미료를 일체 넣지 않고 갈비탕만을 하루에 500그릇이상 팔았는데 코로나 이후 저조 했다가 지금은 다시 과거의 매출로 살아나고 있다는 겁니다.
수도권에서는 천그릇 이상 팔수 있다며 김치도 드시고 포장 주문해서 가져 갈만큼 맛 있다는 입장이며 한식이라 유행을 타지 않으며 맛 하나 만큼은 최고라 자부하고 있습니다.
수도권에서 운영하면 대박날 아이템이라며 이를 통매각 하려 한다며 당연히 레시피 전수 모두 가능하다 입니다.
사업 시작 한지는 본점1개와 가맹점1개해서 총 2개의 매장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본점은 코로나전에는 월매출 1억씩 찍다가 코로나시 매출이 떨어졌고 현재는 5천만원 정도 팔고 있는데 지금 코로나전의 매출로 올라가고 있는중이며 월 5천만원만 팔아도 본점 영업이익이 1500만원(대표님급여빼기전)정도 남는다 합니다.
체인점 5월 매출액 6천넘었고 본사 월 물류수익은 100만원되고
부채 2억은 매도측에서 상황하는 조건
직영점 보증금 6500만원 별도
PS)
브랜드가 공개된 IM제안서 요청시 별도의 정보 이용료가 부과되며,정보이용료 납입 후 브랜드 및 홈페이지, 제품군, 재무제표, 매출 및 매입 본사수익구조,가맹점 납품 수익 및 각영역별 매출 및 매입, 정보공개서등 공유와 자세한 안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