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애월읍 한라산 일주 도로선상에 위치해 있고 한라산 조망되고 바다 또한 조망되며 바다앞까지 차로 5분 정도 소요되며 실2,200평 토지 소유주는 이 지역 토박이분으로 나이도 많으며 이 동네에서 높은자리에도 계셨고 알만한 사람은 다 아시는 현지인 분이으로 "제주에서 땅 판다면 집안 망한줄 알고 이상한 소문나기 때문에 아주 조용히 진행하고자 한다"합니다.
주변 토지 시세 100만원 넘는데,가까운곳은 최근에 평당120만원에 거래되었습니다. 이 토지는 80만원으로 아주 조용히 급매를 희망합니다
주변에 중학교 맞은편 토지로, 차량으로 제주공항까지 거리가 25분 소요, 현재 농지로 사용중 입니다.
애월읍이 제주도에서 펜션 관광구로 가장 뜨는 지역이고 주변에 펜션 ,빌라등이 많이 형성 되어 있어 펜션,빌라,요양원,연수원등 다양하게 증축하기에 좋은 도로 인접해 있고 주변에 묘도 없는 지역입니다.
PS) 브랜드가 공개된 IM제안서 요청시 별도의 정보 이용료가 부과되며,정보이용료 납입 후 브랜드 및 홈페이지, 제품군, 재무제표, 매출 및 매입 본사수익구조,가맹점 납품 수익 및 각영역별 매출 및 매입, 정보공개서등 공유와 자세한 안내 드립니다.
PS)
브랜드가 공개된 IM제안서 요청시 별도의 정보 이용료가 부과되며,
정보이용료 납입 후 브랜드 및 홈페이지, 제품군, 재무제표, 매출 및 매입 본사수익구조,
가맹점 납품 수익 및 각영역별 매출 및 매입, 정보공개서등 공유와 자세한 안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