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랜차이즈 M&A거래소(FMX) > 매각 희망사

치킨 매장수 250여개 가맹본사 매각합니다.
관리자
21년 01월 17일    442
image:    치킨250개.jpg   Size(521 Kb)
※ 세부 업종
배달 전문점 음식 배달 전문점
음료&패스트푸드 제빵 / 햄버거 / 피자 / 도너츠
분식&푸드
고기&주류 치킨 / 삼계당 / 닭발 / 닭갈비
교육&서비스업
판매업
제조공장&건물

치킨 외 몇 개 브랜드의 가맹점 250여개  운영중인 가맹본사 매각합니다.


삽인샵 매장이 없는 100% 홀+배달 단독 매장으로 구성되었고, 공중파 유명 연예인 광고중이며, 매출이 안정적이며 평균 이상 나오고 있습니다.


또한 최초 지사체계가 구축되어 가맹점들 관리가 잘 되었고 물류 사입이 전혀 없으며, 현재는 본사체제 시스템으로 전환중에 있습니다.


물류체계는 최초 직접물류에서 시스템 구축후 삼자물류로 전환되었습니다.



Ps)

브랜드가 공개된 IM제안서 요청시 별도의 정보 이용료  납입시 브랜드 및 홈피 및 제품군, 재무제표, 매출및 매입 본사수익구조, 가맹점 납품 수익 및 각영역별 매출 및 매입, 정보공개서등 공유와 자세한 안내 드립니다.



*나나실장의 퀵오프 미팅 브리핑 내용*


오늘 매각희망사 미팅을 진행하면서 나나실장의 생각은 어떻게 프랜차이즈 M&A를 진행하는 것이 현명한가 입니다!


왜냐하면 매각희망사의 사장님께서 이미 몇년전 프랜차이즈 법인을 매각하셨고, 지금도 회사를 매각하시고, 다시금 새로운 회사를 런칭하고자  하는 의지가 돋보여보였기 때문입니다!


다시 말하면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하면서부터 매각까지 기획 한다면 그 브랜드가 유명 브랜드가 됐을시 인수 희망사는 얼마나 좋을까요?


‘내가 그 유명한 회사의 CEO가 되다니?’ 그리고 매각한 사장님도 ‘내가 그 유명한 브랜드의 창립자야!’ 그 자부심!! 그리고 코스닥이나 코스피 상장시 함께하는 주식을 나누는 분들과의 부의 나눔까지!


요즘 주식이 대활황을 하고 있죠?


젊은이들의 꿈이 도대체 월급으로는!! 오르는 부동산! 다시 말해!! 살만한!!! 자그마한 아파트 값도 지불할 수 없으니 큰배수가 가능한 주식으로 몰리는 거죠.


물론 대한민국의 큰발전을 믿기에 주식이 코로나 상황에서도 활황을 띤게 참 고마운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주식이 심리적인 부분에 큰 작용을 하는걸 느끼고, 주식 할 생각을 안했는데 어렸을 적 주식에 직접 투자하기 보다는 회사를 만들어 주식을 갖자는 나름대로는 당차지만 어린 생각을 했었습니다.  지금 생각은 수업료를 내더라도 기업별 주식 투자를 재미나게 했으면 어땠을까라는 생각이 물론 듭니다. 


나나 실장의 엉뚱함은 초등학교 1학년때 여자담임 선생님께서 삼성주로다 많은 부를 쌓았다는 이야기를 듣고, 그때도 늦었다는 생각이 들었다는 겁니다. 만약 어린이가 주식을 알아보고 어른들과 함께 생각해 주식을 투자했다면 그 가능성이 어느정도 일까요? 한국 주식시장 시작일이 1980년 1월 4일이라는걸 나중에 알았을 때는 내가 어렸을적 늦었다고 했을 때 나나 실장이 불과 8살밖에 안되었다는 사실입니다.


여기서 주목해야 할점은 유대인들의 교육방식입니다. 여자아이는 12살 때 남자아이는 13살 때 성인식을 하면서 선물로 재테크를 할 수 있는 돈과 자산을 받는다는 사실입니다. 여기에 주식도 있습니다!


이미 어렸을 때 경제교육을 시작하면서 20살만 되어도 본인의 돈으로다 충분히 독립할 수 있는 실생활 자금이 있으며 어렸을적부터 발달한 경제 생활로 돈을 불리는 경제적인 부분이 발달한다는 점입니다.


그렇다면 오늘 오신 매각희망사 사장님처럼 프랜차이즈 회사를 만드는건 어떨까요? 국가적으루다 코스닥이나 코스피에 상장할 수 있는 시스템 영역을 더 확장해 봄 어떨까요? 대한민국도 어린이들이 경제관념을 어려서부터 할 수 있게끔 하면 어떻겠습니까?


오늘 치킨집 외 몇개 브랜드를 함께 하시는 사장님의 특징은 날카롭게 바라보는 경제관념이 담긴 눈빛, 기존 브랜드를 정확하게 현재시점에서의 시장 분석이 명쾌하다는 부분이었습니다.


그리고 자금 운용방식, 회사 운영 지침들과 광고 부분에서의 본인만의 철학 부분도 돋보였습니다. 그러니까 적절선을 정확하게 아신다는 부분이 남다름이었습니다.


최고의 1등 브랜드를 할 수 없다면 본인에게 맞는 시장을 보신다는 부분도 좋았습니다. 타 브랜드 분석 심플 정리력도 한 장점이셨습니다! 이러한 분이 운영하시는 홈페이지와 광고는 상업의 돈맛을 보는이에게 느끼게 한다는 느낌으로 돈맛을 아는 분이구나!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이 사장님의 브랜드를 인수하시는 회사는 지금 시장성에 딱 맞는 매물을 갖게 되시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매각하시는 사장님께서는 시장을 보는 눈과 적절선의 경제관념이 있기 때문입니다. 한마디로 “현재 시장의 촉”이 살아있는 매물 입니다^^


‘돈을 벌고자 하는 자 돈을 사랑하라!’

나나 실장의 오늘의 문구입니다!



Ps)

브랜드가 공개된 IM제안서 요청시 별도의 정보 이용료  납입시 브랜드 및 홈피 및 제품군, 재무제표, 매출및 매입 본사수익구조, 가맹점 납품 수익 및 각영역별 매출 및 매입, 정보공개서등 공유와 자세한 안내 드립니다.



해당 게시물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

가맹점 5개 이하 고기 프랜차이즈 매각합니다.
본 매각희망사는 직영점 없이 가맹점 5개 미만을 보유하고 있는 고기 프랜차이즈로 경상, 전라권에서 프랜차이즈 사업을 운영중입니다.또한 홀 위주로 운영중이며 현재 삼자물류 형태로 운영중에 있습니다. 경상권, 전라권에서 사업을 영위중인 육가공 업체가 인수하게 될 시 매리트가 있다고 판단됩니다.
홈리빙 브랜드, 제조공장 매각합니다.
본 매각희망사는 제조공장을 보유한 프리미엄 홈리빙 브랜드로 매각을 희망하고 있습니다.제조공장과 자체 브랜드 모두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BtoB, BtoC 모두 가능합니다.현재 OEM형식으로 20여개 이상의 거래처를 확보하고 있으며 대형 백화점과 유통채널에 입점 예정입니다.또한 운영한지 1년 미만된 공장이여서 시설 모두 양호합니다.본사에 뛰어난 기술과 다양한
가맹점 90여개 한식 배달 전문점 매각합니다.
가맹점 90여개 한식 전문점에서 매각을 희망하고 있습니다.본 매각희망사는 배달에 특화된 한식 프랜차이즈로 간편하지만 든든한 한끼 식사를 할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이는 배달시장에 성장과 1인가구 증가로 인해 더욱 각광받고 있으며, 현재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또한 자체 물류센터 운영을 통해 안정적인 물류수익을 얻고
치킨의 단무지 '무' 제조공장 매각 합니다
단무지 '무' 공장 매각합니다가정에서 만든듯한 무 로 치킨, 피자,튀김류 전문점에 납품을 하면서 현재 년3억정도의 매출을 올리고 있으며 , 위치는 서울에 있습니다공장에서 직접끓여 기계로 벌크로 원팩 포장하여 직접 납품하고 있어 어떤 무 보다 더 맛있다고 자부합니다. 저희가 치킨 브랜드에서 나오는 '무' 맛 본것중에 최고중의 최고 였습니다.
한식 직영점 1개 가맹점 1개 운영중인 체인본사 매각합
외식업 한식 매각합니다경기도에 위치해 있으며 실60평에서 평균 월매출 7~8,000만원 나오고 있습니다보증금 4천만원 장비 5천만원 인테리어포함 총 3억정도 소요 되었습니다오픈한지는 1년반 되었는데 최초 월매출 3천만원세 7천만원이상까지 올라가 상태입니다.1인 한 밥상식 나오는데 아주 독특해서 거의 모든 고객들이 사진을 먼저 찍고 식사를 할정도로 독특한 밥
가맹점 50여개 분식 전문점 매각희망합니다.
가맹점 50여개 분식 전문점에서 매각을 희망하고 있습니다.본 매각희망사는 간단하지만 누구나 좋아할만한 분식메뉴를 자사만의 차별화된 레시피로 각종 배달 어플에서 호평을 받으며 성장하고 있는 분식 프랜차이즈입니다. 자체 공장을 소유하고 있어 물류수익 또한 좋습니다.매각조건으로는 완전 매각 혹은 투자형태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치킨 가맹점 100여개 본사에서 투자를 받고 싶어합니다
치킨 가맹점 100여개 운영중인 본사에서 투자유치 또는M&A매각을 희망하고 있습니다.현재 CEO는 사회생활 첫 직장을 대형치킨본사에서 R&D 신입사원을 거처 타 대형치킨본사로 이직후 R&D와 슈퍼바이져를 겸업 뒤 , 본인의 치킨브랜드를 창업후 현재 100여개 가맹점을 운영중에 있습니다. 2020년에만 20여개를 오픈할 정도로 성장하고
피자+파스타+치킨(부메뉴) 매장수 40여개 매각합니다
피자 + 파스타+치킨(사이드) 매장수 40여개(홀5%+배달95%)로 대부분 배달 매장으로 한달에 2개 정도씩 오픈하고 있습니다.월평균 물류 매출은 3억 정도이고, 여기서 본사 물류수익이 11%~12%(품목별 좀 다름)인, 3천5백~4천만원 정도로 년 본사 물류수익은 42,000만원~48,000만원 입니다.매장당 로얄티는 월고정 15만원이며 매월 자동 CMS
커피 제조공장 매각합니다.
커피 로스팅, 캡슐, 드립백 제조공장 매각 희망합니다.본 공장은 로스팅 기계, 캡슐 제조기계(네스프레소와 호환), 드립백 제조기계가 갖추어진 30여평 정도에 소규모 커피공장입니다.공장 인허가 모두 되어있고, 기기들도 새 기기들이라 턴키형식으로 바로 운영이 가능합니다. 매각 희망가는 1.5억에서 1억으로 다운되었으며, 갑작스러운 개인 사정으로 인해
'탕' 한식 전문점 200여개 운영중인 체인본사 매각합
'탕' 한식 전문점 200여개 운영중인 체인본사 매각합니다Ps)브랜드가 공개된 IM제안서 요청시 별도의 정보 이용료  납입시 브랜드 및 홈피 및 제품군, 재무제표, 매출및 매입 본사수익구조, 가맹점 납품 수익 및 각영역별 매출 및 매입, 정보공개서등 공유와 자세한 안내 드립니다.
   1   2   3   4   5   6   7   8   9   10